티스토리 뷰
롯데캐피탈은 개인 고객에게 생활에 든든한 힘이 되고 기업 고객에게 믿음직한 사업 파트너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는데요, 정보통신기술과 금융을 접목하여 새로운 금융상품을 개발하고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참신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종합여신 금융회사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롯데캐피탈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메인화면 상단 우측의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고 [ARS서비스] 항목으로 들어가시면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품안내는 1577-4400번, 종합상담은 1577-7700번입니다. 상담원 연결가능 시간은 평일 09시~18시, 계좌이체 가능시간은 매일 08시~23시입니다. ARS 이용 수수료는 우리은행으로 이체시 건당 500원, 기타은행으로 이체시 건당 700원입니다.
신속한 안내를 위하여 빠른 서비스 번호를 운영하고 있으며, 상담원 운영시간에는 언제든지 일대일 상담이 가능하고, ARS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ARS회원으로 등록해야 합니다.
빠른 서비스 번호의 경우 추가대출/신규대출 문의는 1577-4400번, 결제/미납 관련 안내는 1577-8338번, 본인인증 및 신용정보조회동의는 1577-8756번, SMS 사진전송은 1670-7075번, 신용대출고객 전용 빠른 신용정보조회동의는 1899-5050번, 고객센터자동안내 전용은 1577-2374번입니다. 또한 마케팅 중지전화는 080-775-7700번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종합상담 1577-7700번에 대한 ARS번호 안내는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구요, 1번부터 3번까지는 세부 ARS가 있으며 각각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번 - 개인신용/전세자금대출 안내
- 1번 - 결제안내
- 2번 - 송금서비스
- 3번 - 추가대출
- 4번 - 카드/비밀번호 관리
- 5번 - 고객정보 변경
- 6번 - 증명서 발급
- 0번 - 상담원 연결
2번 - 리스/할부금융 회원 안내
- 1번 - 조회서비스
- 2번 - 회원서비스
- 3번 - 고객정보 변경
- 4번 - 증명서 발급
3번 - 신규대출문의
- 1번 - 신규대출문의 관련
- 2번 - 비회원 서비스
<관련글>
https://whiteapple.tistory.com/1131
https://whiteapple.tistory.com/1086
https://whiteapple.tistory.com/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