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험사에 궁금한 사항이 있거나 문의사항이 있을경우, 직접 방문을 하거나 전화를 해서 물어보는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상담원이 친절하게 안내해줄겁니다. 이번시간에는 롯데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코드를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보험사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위의 그림과 같은 메인화면을 볼 수 있는데요, 사이트 주소는 포털이나 검색엔진 등을 활용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페이지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눌러서 [유용한정보] 영역에 있는 [ARS안내] 항목을 선택합니다.
고객 콜센터 ARS 코드안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상담 및 사고접수를 할 수 있는 번호 안내가 있습니다. 일반 전화의 경우 시내요금 기준으로 이용자에게 부과되며,
인터넷전화나 휴대전화는 이용자 요금제를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자동차 사고접수나 고장출동은 365일 24시간 운영하고, 자동차 가입이나 갱신문의는 평일 09시~18시까지 운영합니다.
다음은 롯데손해보험 고객센터 ARS 번호를 보겠습니다. 1번은 자동차 고장 출동 서비스이고, 2번은 자동차 사고 접수 및 보상담당자 안내이며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3번은 대출상담이고, 4번은 질병 및 상해보험금 청구입니다.
5번을 누르면 질병, 상해, 운전자 보험 등 장기보험 관련 문의를 할 수 있고 6번을 누르면 자동차보험 관련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7번은 빠른 ARS 바로 서비스이며, 고령자 ARS 서비스는 만 65세이상 당사고객이 이용할 수 있고 자동차 고장출동 서비스와 질병/상해/운전자보험 등 장기보험 관련문의 및 자동차보험 관련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