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코스 기기등록을 하시면 제품보증과 기술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블레이드가 없는 기기는 구매 후 등록한 기기에 한하여 제조일로부터 15개월의 보증기간이 제공되고, 기기 미등록시 제조일로부터 9개월의 보증기간이 제공됩니다.

 

블레이드가 있는 기기는 아이코스 홀더의 히트 블레이드가 파손되더라도 보증기간 내에 1회에 한하여 무상으로 홀더를 교환받을 수 있습니다. 케어플러스 프로그램의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2개월이고, 구매일을 증빙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품 제조일로부터 15개월로 간주합니다.

 

해외에서 아이코스 기기가 손상되거나 고장났다면, 아이코스가 판매되고 있는 40여 개국에서 기기교환 대상인 고객에게 교환품을 제공해드리는데요, 서비스 옵션과 아이코스 기기/구성품 재고 및 응답/배송시간은 국가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아이코스 코치와 상의해볼수도 있으며,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새로운 기기와 타바코 스틱 사용법 및 그 외 다양한 아이코스 관련 질문에 답변해드립니다.

 

기기등록을 완료하시면 전국 아이코스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택배 서비스를 통하여 편리하고 신속한 기기교환이 가능하고, 클럽 회원만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 참여기회 및 포인트 적립/할인까지 등급별로 더욱 커지는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아이코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메인화면 맨 하단에 있는 [고객 서비스] 메뉴의 [매장찾기] 항목으로 들어가시면 매장/센터찾기 페이지(아이코스 고객서비스센터 및 매장 찾기ㅣ IQOS (iqossvc.kr))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직접검색을 하거나 지역검색을 할 수 있고, 목적별로는 직영매장/웰컴프로그램/친구추천코드사용/보상판매가능처/체험프로그램가능처가 있습니다. 필터선택 옵션으로는 제공서비스, 판매기기, 교환기기가 있습니다.




저도 임의로 아이코스 AS센터를 하나 찾아보았는데요, 여의도 IFC점이며 지도상에서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업시간, A/S서비스시간, 전화번호, 주소정보가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코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000-1905번이고, 전화상담이 가능한 시간은 매일 09시부터 22시까지입니다.

 

카카오톡 상담은 [아이코스 고객서비스센터]를 검색하여 이용할 수 있고, 이메일상담은 메일주소 contact-kr@iqos.com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채팅/이메일상담이 가능한 시간은 매일 09시부터 22시까지입니다.

 

<관련글>

https://whiteapple.tistory.com/1183

 

엡손 서비스센터(AS센터) 찾기 및 출장/픽업서비스 이용안내

엡손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제품 종류에 따라서 문의번호가 다릅니다. 정품무한복합기/프로젝터/스마트글라스/라벨라이터는 1566-3515번, 대형복합기/대형프린터/스캐너/레이저프린터/도트프린터

whiteapple.tistory.com

https://whiteapple.tistory.com/1074

 

스팀보이 AS센터 신청절차

제품을 이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AS신청 및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스팀보이 AS센터 신청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접수내역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AS접수페이지

whiteapple.tistory.com

https://whiteapple.tistory.com/1004

 

한일의료기 AS 신청&서비스센터 대표번호

한일의료기는 포항산업과학연구원, 요업기술원과 함께 국내 특허취득 및 세계9개 기술선진국 특허출원 신물질인 나노세라와 나노실버세라를 개발했으며 오랜기간동안 끊임없는 연구를 거친

whiteapple.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