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을 이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AS신청 및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스팀보이 AS센터 신청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접수내역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AS접수페이지의 신청현황 탭에서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 후 조회가 가능합니다. 글목록에서 이름을 선택하여 신청내용과 관리자 답변확인 및 댓글등록을 할 수 있어요.
STEAMBOY 홈페이지(스팀보이 쇼핑몰 (ssteamboy.com))에 접속하여 [AS접수] 메뉴를 선택하고, 접수고객정보 및 AS서비스내용을 입력하여 접수할 수 있습니다.
고객정보에서는 이름, 휴대폰번호, 전화번호, 주소를 입력합니다. 서비스내용에서는 모델, 제조년월, 고장상세내용을 입력합니다. 제품구입 후 30일 이내까지는 구매처로 AS신청하여 보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입후 2년 이내까지도 배송비와 AS비용은 무상입니다. 구입후 2년 이후부터는 배송비와 AS비용이 유상입니다.
무상고객은 AS접수 후 2 ~ 3일 이내로 CJ대한통운 댁배기사가 방문하며, 유상고객은 택배 포장방법에 따라서 편리한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발송하시면 됩니다.
AS는 5 ~ 7일정도 소요되고, 보증기간이 끝났을 경우 유상으로 처리되어 수리비가 청구될 수 있어요. 무상수리시에는 점검 후 별도로 연락없이 발송되며, 유상수리시에는 접수/점검/비용 안내차 해당부서에서 연락을 드립니다.
포장과 관련하여, 매트에 물이 들어있는 상태에서 접으시면 안됩니다. 카펫은 깔려있는 상태에서 뒤집어서 장판부분이 겉으로 보이도록 말아주시고, 보일러 내의 물은 비워주셔야 하며 보일러만 박스포장 해주세요. 제품내에 메모동봉은 필수이며, 미동봉시 수리가 지연되거나 누락될 수 있습니다. 보일러 외의 내용물과 박스는 입고시 폐기되기에 일회용 박스를 활용하여 포장발송 해주세요. AS신청시 택배주소는 인천시 서구 건지로90 스팀보이 AS센터이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9902번입니다.
<가전제품 서비스센터/고객센터 관련글>
https://whiteapple.tistory.com/1061
https://whiteapple.tistory.com/1054
https://whiteapple.tistory.com/1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