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은행업무/거래/은행명칭 도용신고센터 1588-7000번, 인터넷뱅킹 02-3704-7700번, 씨티카드 1566-1000번, 가족카드신청 02-2007-3800번입니다. 문의하고자 하는 내용이 있으시면 용무에 맞는 전화번호로 연락하여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상담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궁금하신 내용을 자주묻는질문 페이지(자주묻는질문(FAQ)[33] (citibank.co.kr))에서 검색하시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상담의 경우 은행상품 및 서비스에 관하여 이메일로 상담해드립니다. 상담신청 및 조회시 상담관리를 위하여 로그인이 필요하고, 문의하신 내용 중 개인신용정보보호로 인해서 답변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담결과는 등록하신 이메일로 회신해드리고 이메일 상담내역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인터넷뱅킹/대출/예금/신용카드 등 모든 은행상품 및 서비스에 관하여 상담할 수 있고, 특수문자 제한으로 인하여 내용을 직접 입력해야 편리합니다.
고객의 이메일이나 전화 등으로 답변드리고, 휴일에 접수한 경우에는 은행 영업일에 안내드립니다. 상담하신 내용은 MyCiti > My상담 > 상담내역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은행업무와 관련없는 광고나 홍보성 게시물은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어요.
챗봇/채팅상담의 경우 카카오톡 채팅창을 통하여 제공되고, 챗봇상담 이후 추가안내가 필요한 경우에는 상담원과 채팅상담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챗봇은 대기없이 365일 24시간 이용가능하고, 채팅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다만, 11시30분부터 14시까지는 문의증가로 인하여 직원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보유중인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문의가 있을경우 채팅상담을 이용할 수 있고, 인터넷뱅킹 및 모바일앱에서 가능한 조회/이체/정보변경 등의 업무서비스 이용은 제한됩니다.
<관련글>
https://whiteapple.tistory.com/1124
https://whiteapple.tistory.com/1086
https://whiteapple.tistory.com/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