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BK기업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카드] 카테고리의 [카드가이드] 및 [기본이용안내] 항목으로 들어가시면 이용문의전화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기업은행 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가능 업무에 대하여 알아보고, 비씨카드의 주요서비스 및 탑포인트 서비스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문의 전화번호는 기업은행 고객센터 1588-2588번 또는 1566-2566번이며, 해외에서 이용시에는 82-31-888-8000번입니다. 이용가능 업무는 개인회원과 기업회원으로 구분됩니다.
개인회원의 경우 재발급, 탈회, 분실신고, 선결제/선청구, 취소대금 조기환급, C/C처리 제외등록, 일부결제금액이월 약정/해제, 할부 조건변경, 부계좌등록, 정보변경, 이용한도 변경, 단기카드대출, 비밀번호 사후등록, 서비스변경, 기타업무가 가능합니다.
기업회원의 경우 분실, 선결제(개인사업자), 연동출금, C/C처리 제외등록, 기타업무가 가능합니다.
다음은 비씨카드 업무내용 및 전화번호를 보겠습니다. 거래승인 관련은 1588-4500번이고, 24시간 운영됩니다. 이용대금 문의, 카드 발급문의, 가맹점 입금문의, 기타안내 관련은 1588-4000번이고, 영업시간 내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 관련은 1588-4515번이고, 24시간 운영됩니다. 단기카드대출이체 관련은 1566-7777번이고, 24시간 운영됩니다. 여행서비스안내 관련은 02-3708-5166번 또는 02-3708-5151번이고, 영업시간 내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씨카드 탑포인트 서비스는 TOP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를 사용하거나, 비씨 TOP가맹점에서 카드이용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TOP가맹점 및 TOP사이트를 통하여 포인트 캐시백, TOP쇼핑, 기부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위의 표를 참고하세요.
<관련글>
https://whiteapple.tistory.com/972
https://whiteapple.tistory.com/9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