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재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카드의 한도금액이 얼마인지 모르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한번에 큰 금액을 카드로 긁어본적이 없어서 한도때문에 불편함을 겪어본적은 없습니다. 그런데 예전에 한번 카드사에서 전화가 와서 받아봤더니 한도를 상향할 수 있다고 하여 올렸던 기억이 있네요.
이번시간에는 삼성카드 한도상향 그리고 분실신고/한도승인을 위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이용에 대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삼성카드 대표전화는 1588-8700번이고, 한도조회 및 한도상향 관련 단축번호는 위의 표를 참고하시면 되며, 안내되어 있는 서비스들의 이용순서는 2번 > 1번 > 인증 > 1번까지는 동일합니다.
맨 마지막 단계의 경우 카드 이용한도 조회는 1번, 한도상향 안내 및 등록은 2번, 가족카드 한도조회는 3번, 장기카드대출 가능금액 조회는 4번, 상담원 연결은 0번을 눌러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 및 한도승인을 위한 전용 상담전화번호는 1588-8900번이고, 스마트폰에서는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연동되어 해당화면을 직접 보면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디지털AR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앱이나 T전화 앱이 있는 경우에는 1588-8900번으로 전화하시면 자동연결됩니다. 삼성카드 앱이나 T전화 앱이 없는 경우에는 1588-8900번으로 전화하여 1번을 누르면 디지털ARS 연결 URL 문자가 발송되고, 디지털ARS 연결 URL을 클릭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화연결이 아닌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분들은 로그인 후 해당 서비스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방식은 앱카드, 아이디, 금융인증서, 공동인증서가 있으며 원하는 방식으로 로그인 해주세요. 신규 회원가입을 원하시면 로그인 화면에서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관련글>
https://whiteapple.tistory.com/1075
https://whiteapple.tistory.com/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