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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보험금 청구를 위한 접수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한가지 방법만 있는것이 아니라 다양하게 있기때문에 여러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방식으로 선택하여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위의 그림과 같은 메인화면을 볼 수 있으며, 상단의 메뉴들 중에서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고 [보험금 청구 안내] 항목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보험금 청구를 위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콜센터 1588-3114번 및 사고보험금 전용 콜센터 1577-4118번으로 연락하여 문의할 수 있고, 상담이 가능한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무료고객상담을 원하시면 080-789-3300번으로 연락하시고, 운영시간은 평일 08시30분부터 17시30분까지입니다.
인터넷접수는 삼성생명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PC주소는 https://www.samsunglife.com이고, 모바일주소는 m.samsunglife.com이며,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삼성생명앱을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플에서 제공하는 기능은 다양한 인증수단 접속, 창구없이 이용하는 금융서비스, 관심있는 상품과 공감가는 라이프매거진 공유, 펀드매수 및 대출신청, 계약조회 및 사고보험금 청구 등입니다.
삼성생명 플라자에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 또는 Fax발송을 통해서도 접수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대표콜센터 또는 사고보험금 전용 콜센터를 통하여 안내받으시고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생명 팩스번호 역시 콜센터로 연락하여 본인확인 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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