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T링고비즈는 전화문의를 한 고객에게 가게 홍보와 영업시간알림 멘트 등 가게정보를 안내하는 통화연결음 서비스입니다. 영업시간/점심시간/휴일정보 등을 편리하게 알리고 싶거나, 우리 가게만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싶을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반복되는 문의라든지 고객에게 꼭 알리고 싶은 정보를 링고비즈를 활용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업무효율을 높일 수 있다고 하네요.




원하는 기간과 시간을 정해서 안내할 수 있고, 본인 가게만의 통화연결음으로 가게정보를 각인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신제품 출시부터 프로모션 안내까지 공지사항 등을 쉽게 전달할 수 있어요.

 

희망멘트 요청시 전문 성우가 전문 스튜디오에서 제작하고, 고객센터를 통하여 가게 특성에 맞는 음원제작 컨설팅이 가능하며, 365일 온라인에서 음원설정과 신규변경 및 셀프음원제작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범위에 따라서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고, 링고비즈/플러스/프리미엄으로 세가지 상품이 있습니다. 프리미엄과 플러스의 경우, 최초가입에 한하여 월정액 1개월 무료혜택을 제공합니다.

 

프리미엄과 플러스 가입고객은 유선전화 홍보멘트를 추가비용 없이 모바일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플러스링 서비스가 제공되고, KT 및 SKT 가입자에 한합니다.




프리미엄 가입고객은 멘트를 끝까지 들은 후에 통화가 연결되는 필수 청취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1577-1511번으로 연락하여 별도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링고비즈 서비스는 국번없이 100번으로 연락하여 가입할 수 있고, 가입과 동시에 기본멘트가 설정됩니다. 맞춤형 성우 및 기계음 멘트를 제작할 수 있고,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맞춰 멘트를 설정할 수 있어요.

 

기본음은 24시간 기본으로 송출되고, 요일/시간대는 매주 같은 요일과 시간에 송출할 수 있으며, 캠페인은 특정 시간에만 송출할 수 있습니다. 송출 우선순위는 캠페인 > 요일/시간대 > 기본음 순입니다.

 

<관련글>

https://whiteapple.tistory.com/881

 

올레KT 고객센터

예전에는 olleh라는 브랜드도 익숙했었는데, 요즘에는 잘 안보입니다. 지난 2016년부터 올레라는 브랜드보다 KT라는 이름을 더 밀어주고 있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출시되는 신규상품이나 서비스에

whiteapple.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