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올레KT 고객센터

norymaster 2021. 8. 18. 13:55

예전에는 olleh라는 브랜드도 익숙했었는데, 요즘에는 잘 안보입니다. 지난 2016년부터 올레라는 브랜드보다 KT라는 이름을 더 밀어주고 있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출시되는 신규상품이나 서비스에서 더이상 올레라는 표기를 하지 않기로 내부방침을 정했다고 합니다. 어쨌든 오늘은 올레KT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상세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케이티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메인화면 상단에서 [고객지원]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65일 친절한 상담으로 고객에게 보답하겠다는 문구가 적혀있네요. 음성 고객센터란 ARS 업무처리 및 상담사와 전화상담을 할 수 있는 고객센터 번호 안내입니다. 서비스 개선을 위한 시스템 보완 작업시에는 야간상담 업무가 일부 제한될 수 있어요.

 

홈상품 고객센터 이용을 위한 전화번호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이용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13시까지입니다.




토요일은 09시부터 12시까지 운영하고,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고장신고나 통화품질에 대한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모바일상품 고객센터는 전화번호, 외국인 전용번호, 해외발신번호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은 평일 09시~18시까지이고, 점심시간은 12~13시까지입니다.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고객센터 이용안내도 보겠습니다. 인터넷 및 PC관리는 타임코디, 퍼스널케이, 크린아이, 키보드 암호화로 구분됩니다. 상품별 서비스는 4G 와이브로, 비즈링고 및 홈링고, 국내 및 국제전보, KT 통화카드, 지니뮤직으로 구분됩니다. 혜택 및 포인트 문의는 유선 포인트로 가능하며, 기업서비스는 기업상품과 비즈메카 및 비즈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