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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택배의 보상처리 절차는 운송장번호 확인 > 클레임접수 전화 > 보상 및 확인완료 순입니다. 클레임 미처리시 절차는 온라인 보상요청 등록 > 당사 직원이 고객에게 연락하여 사고발생 내역 및 보상가격 확인 > 보상금액 협의 및 계좌확인 완료 > CS담당자 보상금액 협의 후 평균 7일이내 입금 순입니다. 한진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와 챗봇상담 이용안내는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음성 ARS 전화를 통한 음성상담 지원 서비스입니다. 스마트폰에서 음성 ARS 연결을 원할경우, ARS 첫화면에서 음성 ARS를 선택해주시고, 서비스번호 및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번 - 개인택배 예약접수 2번 - 받은상품 반품접수 3번 - 예약확인, 취소, 반송장 확인 4번 - 배송조회 5번 - 집배송관련 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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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3. 17. 2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