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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택배의 보상처리 절차는 운송장번호 확인 > 클레임접수 전화 > 보상 및 확인완료 순입니다.
클레임 미처리시 절차는 온라인 보상요청 등록 > 당사 직원이 고객에게 연락하여 사고발생 내역 및 보상가격 확인 > 보상금액 협의 및 계좌확인 완료 > CS담당자 보상금액 협의 후 평균 7일이내 입금 순입니다.
한진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와 챗봇상담 이용안내는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음성 ARS
전화를 통한 음성상담 지원 서비스입니다. 스마트폰에서 음성 ARS 연결을 원할경우, ARS 첫화면에서 음성 ARS를 선택해주시고, 서비스번호 및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1번 - 개인택배 예약접수
- 2번 - 받은상품 반품접수
- 3번 - 예약확인, 취소, 반송장 확인
- 4번 - 배송조회
- 5번 - 집배송관련 기타문의
- 6번 - 주요서비스 안내
- 7번 - 기업고객 견적의뢰
이용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및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이고, 토요일/일요일/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이용요금은 유선전화의 경우 시내요금이 부과되고, 이동전화의 경우 부가/영상통화요금이 부과됩니다.
2. 보이는 ARS
스마트폰 전용 서비스로, 직접 화면을 보면서 상담하는 서비스입니다. 이용절차는 대표번호 1588-0011번 또는 1544-0011번으로 연락 > 자동연결 또는 보이스 ARS 연결 > URL문자발송 > 보이는 ARS를 선택하여 서비스 이용 순입니다.
이용시간은 365일 24시간이고, 평일과 토요일/일요일/공휴일에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요금은 부가/영상통화요금 외 데이터요금이 추가로 발생됩니다.
3. 챗봇상담
한진택배를 이용하는 고객과 24시간 상담할 수 있는 인공지능 챗봇 서비스입니다. 고객의 궁금한 내용을 한진택배 챗봇 지니에게 문의해볼 수 있으며, 배송이나 예약 등 관련문의에 신속히 답변드린다고 하네요.
이용가능한 서비스는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고, 챗봇 지니에게 문의를 원하시는 분들은 해당 페이지(한진택배 인공지능 챗봇 지니(Jini) (hanjinchatbot-web.azurewebsites.net))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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