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esktopToys라는 이름을 가지고있는 게임을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바탕화면 부수기 게임인데요, 버전이 다양하게 있지만 오늘은 토이버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다음번에 기회가 된다면 오리지널이라든지 크리스마스 또는 축구버전 등을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바로 아래에 올려놓은 첨부파일을 받으셔야 합니다.
toys.zip이라는 파일명을 가지고 있는데요, 용량이 가볍기때문에 부담없이 다운받아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검사는 제가 했을때에는 문제가 없다고 나왔는데, 여러분들도 혹시 걱정되신다면 예방차원에서 검사 후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압축파일로 되어있어서 압축을 해제한 이후에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zip파일 위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놓고 우클릭하여 풀기항목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총 두개의 파일이 나오는데요,
하나는 폴더이고 다른하나는 게임을 실행시킬 수 있는 exe파일입니다. 이게 버전에 따라서 가지고 놀 수 있는 도구들이 다르며, 토이버전에서는 아래 그림과 같이 아홉가지의 장난감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각을 소개드리자면 삐에로, 히어로, 지우개, 캐릭터, 망치, 스프링, 사람, 기관총, 우주선입니다. 원하는 도구를 선택하고 바탕화면에다가 낙서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저도 이것저것 골라서 낙서를 해보겠습니다.
생선이나 닭고기 등을 떨구기도 하고, 페인트로 색칠을 할수도 있습니다. 총으로 구멍을 내거나 망치로 깨부술수도 있어요. 여러분들이 원하는대로 낙서를 하고 어지럽혀도 실제로 바탕화면에 낙서가 되는것은 아니기에 안심하시고 즐기셔도 됩니다.
낙서를 지우기 위해서는 지우개 도구를 사용하든지 아니면 ESC버튼을 눌러서 취소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시 ESC버튼을 누르시면 게임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정말 추억의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여러분들도 오랜만에 재미나게 플레이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