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처브 또는 에이스손해보험 콜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에 대해서 빠르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은 해당 보험사에 대한 소개부터 간단히 알아볼텐데요, 세계 최대 상장 손해보험사인 처브그룹의 일원으로서 1968년 한국시장에 진출하여 기업고객과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보험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맨 하단을 보시면 회사주소와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메인화면을 보시면 처브 라이프밸런스를 안내하고 있는데요, 나만의 360도 건강 코치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여러분들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360도로 응원하고 보상해 줄 나만의 건강 코치 앱이라고 하는데요, 처브는 여러분들의 균형잡힌 라이프스타일과 건강한 삶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페이지 상단 우측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시면 더 자세한 콜센터안내를 보실 수 있는데요, 사고접수와 계약조회 및 변경관련 번호와 보험가입문의 번호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상담이 가능한 시간은 월요일~금요일 09시~18시까지이며, 공휴일은 제외입니다. 상담 및 문의 FAQ를 확인할수도 있고, 청각장애고객을 위한 수화 보험상담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는 통화 집중 시간대이며, 다른 시간대에 전화하시면 보다 원활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이나 매월 첫날 및 마지막날 역시 콜센터 통화량이 많은 날입니다. 상담원 연결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며, 만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일 경우 연락처를 남기시면 금일 중으로 순차적 연락을 드립니다. ARS는 무료젼화가 아니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