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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A생명은 약 10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독립상장 보험기업 AIA그룹의 한국법인입니다. 탄탄한 재무구조를 자랑하며, 아태지역 전역에 진출해 있는 AIA그룹의 18개 지사 및 지점 중에서도 혁신적인 금융상품 및 서비스로 크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AIA 보험청구 서류 확인하는 방법과 고객센터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AIA생명은 소비자 권익보호 및 제도개선을 위하여 고객의 의견을 충실히 반영하고 있으며, 전문 컨설턴트를 만나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가입 및 보험금 청구를 할 수 있으며 [서식자료실] 메뉴로 들어가서 필요로 하는 각종 문서양식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서식자료실에는 사고보험금 청구, 제지급금 신청, 계약변경 신청, 단체보험 및 기타서류 메뉴가 있는데요 [사고보험금 청구] 항목을 눌러줍니다.




여기에는 개인보험금 청구, 단체보험금 청구, 실손의료비 보험금 청구서류 접수대행 서비스 신청, 치매보험금 지급조건 안내문, 기타서류가 있으며 [내용보기]를 클릭하여 상세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과 가장 가까이에 있는 AIA생명 지점을 방문할수도 있는데요, 고객플라자 업무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6시까지입니다. 점심시간인 11시30분~13시30분에는 교대근무로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 외의 시간을 이용하시면 더욱 빠른 보험 업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간단한 문의사항은 AIA ON과의 채팅상담으로 빠르게 확인이 가능하고, 전화 및 ARS상담을 위한 번호도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험상품에 대하여 궁금한 점이나 상담을 원할경우 일대일 고객문의를 이용할 수 있고, 본사위치 주소가 나와있기에 참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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