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 기억으로는 2014년도의 어느 시점부터였던 것 같습니다. 그 전까지는 네이버 고객센터의 상담원과 전화문의를 하거나 이메일을 주고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 나름 잘 되어있었는데요 이메일로 문의를 하면 수일 내에 답변을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고객센터가 개편된 이후부터는 문의사항을 대부분 도움말에 미리 기재를 해놓고 실질적인 상담과 메일 주고받기는 어려워졌다고 느꼈습니다. 하지만 네이버 전화문의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긴 합니다.

 

 

검색창에 [네이버 고객센터] 라고 입력 후 검색결과를 보시면 바로가기 링크를 통할 수 있는데요 곧바로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것은 아니고 페이지가 새롭게 열린 상태에서 화면의 하단 부분에 고객센터 번호가 나와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확인해보실까요?

 

 

제가 사진을 편집하긴 했는데 어쨌든 화면의 맨 하단부에 작은 글씨로 대표번호라고 적혀있습니다. 다시 언급드리면 네이버 전화문의를 하기위해서는 1588-3820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곧바로 상담원과 연결할 수 있는것은 아니며 자동응답을 여러번 거치고난 후에 실제 상담원의 육성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전화를 해보았던적이 있는데 블로그 검색과 관련하여 문의를 하니까 그 부분에 대해서는 답변을 할 수 없다며 해결을 보지 못했던 적이 있습니다. 근데 다른 사항에 대해서는 혹시라도 해결방안을 제시해줄수도 있으니 직접 전화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그림은 네이버 고객센터의 위치를 나타낸 이미지입니다. 예전에는 경기도 쪽에 있었던 것 같은데 강원도 춘천으로 옮긴 것 같네요. 춘천에는 데이터센터만 있는 줄 알았는데 고객센터도 있군요. 혹시라도 찾아가보실 분들은 위의 그림에 나와있는 주소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어떻게 생긴 건물인지 궁금해서 로드뷰를 이용하여 사진을 찾아보았습니다. 실제로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꽤 높고 좋아보이네요. 나중에라도 춘천에 갈 일이 있으면 방문을 해봐야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