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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생명에서 보험에 가입하신 분들은 보장 부분이라든지 청구방법, 구비서류 등에 대하여 궁금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대부분의 정보들은 해당 보험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확인할 수 있지만 그래도 모르는 부분이 있다면 회사에 전화를 걸어서 문의해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신한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그리고 ARS 정보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먼저 신한생명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통하여 바로가기를 쉽게 통할 수 있기때문에 별도로 링크를 걸어드리지는 않겠습니다.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위의 그림과 같은 메인화면이 나옵니다. 우측 부분에 있는 [헬프데스크] 항목을 선택하여 들어가시면 됩니다.



신한생명 고객센터에 무엇이든 물어보라고 적혀있는데요, 문의가 가능한 시간은 평일 오전 09시부터 오후 18시까지입니다.



인터넷보험가입 상담, 기존 보험가입 고객전용, 기타 문의 안내 전화번호에 대하여 각각 구분해서 안내되어 있기때문에 위의 내용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은 드림콜센터 ARS 안내입니다. 상담사 연결이 가능한 시간은 09시부터 18시가지이며 ARS 서비스는 365일 08시부터 23시까지입니다. 다만 카드분실 신고는 24시간 가능해요. 통화요금은 일반전화로 3분당 39원이 부과되고 휴대폰이나 인터넷전화로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으로 부과합니다. 상담사 연결서비스는 0번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ARS 자동화 서비스는 1번을 눌러줍니다. 나머지 업무에 대해서도 위의 그림에 잘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여기서 마치도록 하구요, 여러분들도 신한생명에 문의사항이 있다면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궁금한 내용을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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