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며칠 전에 지인과 함께 아울렛에 쇼핑을 하러 갔는데 카드사 직원인지 누군지는 몰라도 신용카드 하나 만들라고 하면서 우리를 붙잡더군요. 곧바로 현금도 준다면서 여러가지 설명을 하는데 확실히 고객 하나 모집하면 그만큼 자신들에게 떨어지는 몫이 많은가봅니다. 하지만 그런 말에 혹해서 만드는 것보다는 자신에게 맞는 혜택을 꼼꼼히 살펴보고 최대한 이익을 볼 수 있는 카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잘 모를때에는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상담원과 이야기 해보는것도 괜찮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그런 의미에서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시간에 활용한 포털은 줌입니다. 사실 우리나라에서 검색 점유율이 그렇게 높은편은 아니지만 개인적으로는 다음이나 구글, 줌과 같은 사이트들이 좀 더 점유율을 높여서 네이버와 경쟁할 수 있는 정도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이용자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할테니 말이죠. 어쨌든 삼성카드를 검색하시면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에 접속한 후 메인화면에서 [전체메뉴] 버튼을 눌러주세요.



하위 메뉴들이 쭉 나오는데 맨 아래쪽에 있는 [고객센터] 항목을 눌러서 상담 안내 및 신청 메뉴를 확인합니다. 여러가지 상담, 이용, 민원, 접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ARS 이용안내] 부분으로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ARS 상담이라는 것은 전화를 통해 음성으로 상담을 지원하는 서비스이며 대표전화는 1588-8700 번이고 그 외에 대출, 분실신고, 한도승인, 카드신청, 중도상환과 관련된 번호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해당 번호들에 대한 정보는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용요금은 전국 어디서나 시내전화 요금으로 이용 가능하며 휴대전화는 요금제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대표전화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말로 하거나 누르거나 모바일의 ARS를 이용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각각에 대한 상세 메뉴들을 제공하기때문에 필요에 따라 눌러서 이용방법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