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략 몇 달 전에 있었던 일인데요, 친구가 해외에 간다길래 바래다준적이 있습니다. 제가 직접 비행기를 탈 때에는 굳이 자가용을 끌고가지 않고 버스를 이용하곤 했는데 직접 차를 끌고 공항까지 가본적은 그때가 거의 처음이었던 것 같습니다. 가장 궁금했던 사항이 바로 주차장 및 주차요금에 대한 내용이었는데요 인터넷을 찾아보니 단기로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별도로 있더군요. 그래서 큰 문제없이 잘 다녀왔었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과 함께 인터넷을 이용하여 인천공항 단기주차장 요금 계산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은 인천공항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네이버나 다음, 구글, 네이트 등의 검색을 이용하면 곧바로 바로가기 링크를 통할 수 있을겁니다. 페이지 접속 후 위와같은 메인화면을 보실 수 있는데요 상단 카테고리에서 [교통/주차] 버튼을 눌러서 [주차] 항목으로 들어가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런데 막상 새롭게 창을 열어보면 단기주차에 대한 메뉴가 보이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선은 장기주차 메뉴를 연 상태로 마우스를 스크롤하여 페이지의 하단까지 내려가줍니다.



그러면 [요금 안내] 부분에 [주차 요금 계산기] 라고 있을겁니다. 그걸 눌러서 인천공항 단기주차장 요금을 계산해볼 수 있습니다.

 

 

입력해야 하는 사항은 그렇게 많이 필요하지 않은데요 일단은 얼마나 주차를 할 것인지 기간을 설정해줍니다. 저는 오늘 날짜로 17시부터 18시까지 한시간동안 주차를 한다고 가정해보았습니다. 그 다음 분류 부부에서는 단기주차장으로 해주시고 차종과 감면대상에 대해서도 선택을 해줍니다. 그리고 [요금 계산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처럼 인천공항 단기주차장 요금 계산 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한시간동안 주차를 할 경우 요금은 2400원이 나오네요. 제가 예전에 공항에 갔을때에도 대략 두시간정도 주차를 하고 몇 천원 정도가 나왔던걸로 기억하네요. 아무튼 짧게 몇 시간정도 주차를 할 때에는 단기주차장으로 들어가서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공항에 가면 단기와 장기의 위치가 따로 되어있기때문에 잘 보고 들어가야 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