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pdf 글자 수정 팁

norymaster 2016. 10. 3. 17:05

피디에프 파일은 아래아 한글이라든지 엑셀, 파워포인트 등의 프로그램에 비하여 편집이 좀 어색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보통은 어도비 리더와 같은 뷰어 용도로만 보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특정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얼마든지 pdf 글자 수정과 같은 편집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번시간에 저와함께 그 방법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다음 검색을 이용해보았는데요 검색창에 nespdf 라고 치시면 바로가기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PDF리더, 편집, 생성, 변환 및 다운로드 등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url 주소를 참고하셔도 되고 아니면 다른 포털을 이용하여 검색하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이러한 메인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당신의 PDF는 네스 PDF입니다" 라는 문구가 있는데요 사실 저는 어도비가 더 익숙하긴 합니다. 어쨌든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컴퓨터에 다운 후 설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바로 옆에는 구매하기 버튼도 있는데 아마 제가 알기로는 개인이 사용할 경우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알고있습니다. 저 역시도 별 무리없이 다운받아서 설치했구요.

 

 

프로그램 인스톨 작업 후 실행하시면 이처럼 창이 열리는데요 [열기] 버튼을 눌러서 컴퓨터에 저장되어있는 PDF 문서를 불러오기 하여 pdf 글자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저도 마침 블로그 포스팅 용으로 저장해놓은 파일이 하나 있어서 해당 문서를 열어보았습니다.

 

 

pdf 파일이 열리면 창의 상단 부분을 참고하여 [텍스트 및 이미지 편집]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신기하게도 현재 열려있는 문서에 대한 pdf 글자 수정 편집이 가능해집니다. 기존 문서의 제목에 "새로운 텍스트" 라는 글자를 임의로 입력해보았는데요 마치 기존에 있던 문서처럼 자연스럽게 편집이 되더군요. 그럼 여러분들도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