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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가 없어도 시간단위로 빌려서 운행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예전에는 렌트카 개념으로 하루이틀 단위로 빌리곤 했었는데 이제는 시간단위로 빌릴 수 있어서 자가용이 없는 분들도 부담없이 탈 수 있게되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가격이 조금만 더 내렸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쏘카 사고 발생시 대처법에 대해서 글을 쓰는데요 쏘카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팁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사실 이 팁을 제가 직접 드리는 것보다는 쏘카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그들이 제공하는 대처법을 확인하는 것이 가장 정확할겁니다. 그래서 저도 홈페이지 접속을 해보았습니다. 메인화면에서 [고객센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공지사항 페이지가 뜨는데요 검색창에 [사고] 정도로 검색하시면 여러개의 제목들이 나올겁니다. 그중에서 쏘카 사고와 관련된 제목을 찾아보니 두가지 정도가 있네요.



하나는 사고 직통 핫라인 이용법에 대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사고케어센터 어플을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이 두가지에 대해서 모두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핫라인 연결 방법입니다. 스마트키의 중앙에 있는 사고접수 버튼을 누를시 바로 연결됩니다. 운행중일때만 사고접수 핫라인 연결이 가능하며 전화번호는 1661-7977 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고상담은 접수, 보험, 현장출동, 처리 순으로 진행됩니다.



두번째의 쏘카 사고 대처방법은 사고케어센터 어플을 이용하는 것인데요 마이페이지로 들어가서 사고케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상시에는 운전중 사고대처법 및 쏘카 보험에 대해서 안내하지만 고객센터에 사고를 접수한 이후에는 각 사고처리 단계별로 진행되고 있는 상황을 안내합니다. 사고처리 진행과정 및 주의사항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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