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카드는 생활에서 자주 이용하는 백화점/마트/홈쇼핑/영화관/커피전문점 등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갖추고, 고객생활을 중심으로 신용카드 대표 서비스분야인 할인과 포인트 적립에서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업종별 제휴카드와 특화카드를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롯데카드만의 경쟁력있는 서비스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번시간에는 롯데카드 발급조회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먼저 카드발급의 경우 모집 > 심사 > 발급 순으로 진행됩니다. 모집과 심사는 서로 독립적으로 운영되고 있고, 심사단계는 신청서 접수 후 이루어지며, 심사결과에 따라 카드발급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카드 > 카드발급/수령 > 발급상황조회 메뉴 순으로 들어가시거나, 바로가기 링크(롯데카드 개인 - 발급상황조회 > 1. 본인확인 (lottecard.co.kr))를 통하여 접속하시면 본인확인 후 발급상황을 조회할 수 있어요.
휴대폰의 경우,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성명/주민등록번호/휴대폰번호를 입력하여 조회할 수 있습니다. 카드의 경우, 카드번호/유효기간/CVC·4DBC번호/카드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조회할 수 있습니다.
공동인증서의 경우, 최초 1회 등록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PC 홈페이지 및 일반결제 이용시 사용가능한 공동인증서는 두가지인데요, 전자거래 범용인증서는 기존에 이용하던 공동인증서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고, 은행/보험용 인증서는 2006년 8월 1일부터 신규로 발급받거나 재발급받은 공동인증서입니다.
로카페이를 이용할 경우, 롯데카드 앱을 실행하여 로카페이에서 결제하기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QR코드 스캔 또는 7자리 숫자코드를 입력하고, 앱에서 본인인증을 완료할 수 있어요.
기타 궁금하시거나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시면 롯데카드 대표전화 1588-8100번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ARS 이용요금은 유선전화의 경우 시내/시외 모두 시내요금이 적용되고, 휴대폰의 경우 해당 이동통신사 사용요금을 기준으로 합니다.
금융서비스, 분실/한도승인, 카드 빠른 전화신청, 자동차/신용대출, 시각 장애인 상담 전용 전화번호도 안내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또한, 해외에서도 고객상담 및 분실신고/승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https://whiteapple.tistory.com/1201
롯데카드 분실신고 및 해제하는 방법
카드를 분실했다는 사실을 알게되면 빠르게 해당 카드사에 분실신고를 해야합니다. 여러장의 카드를 분실했을 경우에는 일괄신고 서비스를 통하여 카드사 중 한 곳의 고객센터에 신고하시면
whiteapp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