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메프는 지난 2010년 10월 8일에 설립된 이커머스 기업인데요, 위메이크프라이스라는 이름으로 소셜커머스 서비스를 오픈했지만, 2013년 2월 19일부터는 사명과 서비스명 모두 약칭인 위메프로 바꾸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위메프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다양한 고객상담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홈페이지(위메프 (wemakeprice.com))에 접속하여 [고객센터]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쇼핑(배송상품) 1588-4763번, 여행/레저/공연티켓/E쿠폰/지역 1661-4764번, 파트너센터 1644-4796번, 이메일주소는 customerservice@wemakeprice.com입니다.




판매자문의는 상품 Q&A에서 하실 수 있는데요, 로그인 후 해당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품페이지의 Q&A에서 판매자톡을 할 수 있고, 마이페이지의 상품정보에서 판매자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위메프톡의 경우, 24시간 이용이 가능한 인공지능 톡상담 서비스이며 위메프 앱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챗봇 상담사인 WAi가 문의사항을 즉시 해결해드리고, 배송일정/배송비/판매자정보 등 다양한 궁금증에 대해서도 빠르게 해결할 수 있어요. 취소/반품/교환신청도 가능한데요, 손쉽게 고객센터 기능을 이용하고 이후의 진행상황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결하지 못한 문의는 평일 09시~18시까지 채팅상담사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채팅상담 운영시간 이후에는 1:1문의하기에 문의를 남길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의 경우, 음성메시지를 남기시면 상담사가 해결해드립니다. 이용절차는 고객센터(1588-4763) 연결 > 음성녹음 > 고객님께 답변처리 최종완료 순입니다.

 

1:1문의상담의 경우, 홈페이지를 통하여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 이용절차는 1:1문의하기 > 전문상담사 즉시확인 및 판매업체에 직접연락 > 고객님께 답변처리 최종완료 순입니다.

 

<관련글>

https://whiteapple.tistory.com/418

 

위메프 파트너센터 이용하기

물건을 누군가에게 팔기위해서는 얼마나 사람들이 그 상품에 대해서 알고있느냐도 중요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광고 또는 홍보가 잘 되어야 하는데요, 그것은 곧 수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이 판

whiteapple.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