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상품을 구매해보셨던분들 중에서 알리익스프레스를 활용했던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 있을겁니다. 상품 선택에서부터 결제 및 배송까지 제대로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겠지만, 혹시라도 문제가 발생했거나 문의하고자 하는 사항이 있다면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고객센터를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우선은 해당 사이트를 찾아서 접속해보겠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고객지원] 메뉴를 눌러서 [고객서비스] 항목을 선택합니다.



국내를 포함한 아시아권뿐만 아니라 타 대륙의 소비자들도 많은데요, 국제법에 따라 중국과 교역이 가능한 대부분의 국가에서 이용률이 높은 편입니다.



그럼 서비스센터 페이지를 같이 보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을 검색창에 입력할 수 있고, 자주 묻는 질문들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면 주문, 이의제기, 오류, 판매자와의 연락, 환불, 취소, 반품 등이 있습니다.



셀프 서비스 도구들도 있는데요 주문 관리, 환불과 분쟁, 비밀번호 변경, 카드/은행계좌 관리, 결제 이의 제기, 배송 주소, 이메일 주소 변경, 주문 검색, 회원 센터, 보고 관리 도구가 있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하여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으로는 셀프서비스를 보겠습니다. 선적, 환불, 애프터서비스, 계정 관리, 주문, 프로모션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서비스에서 더 많은 도움을 받거나, 피드백을 남길수도 있어요. 이상으로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고객센터 이용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를 마치도록 하구요, 여러분들의 문의사항도 잘 해결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