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ometex는 국세청이 기존의 국세청 인터넷 서비스들을 하나로 통합하여, 2015년부터 제공하기 시작한 인터넷 서비스입니다. 윈도우 뿐만아니라 리눅스, 안드로이드 등 다양한 운영체제를 지원하며 크롬과 마이크로소프트 브라우저 등 여러 인터넷 환경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국세청 홈택스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국세상담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맨 하단 우측에 표시되어 있으며, 국번없이 126으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상담시간은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먼저 전화상담을 보겠습니다. 크게 네가지로 구분되어 있으며 1번은 홈택스 상담, 2번은 세법상담, 3번은 각 세무서 납세자보호담당관실,



4번은 탈세 등 각종 제보입니다. 일반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고 탈세 등 각종제보 녹음은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화 외에도 서면, 인터넷, 팩스 등 다양한 방법을 탈세신고나 상담을 받고있는데요 인터넷상담 이용안내는 위의 내용과 같습니다. 전문상담사가 답변해주며, 휴대폰문자서비스로 처리여부를 확인하고싶은 경우에는 휴대폰번호를 남겨주시면 답변완료와 동시에 휴대폰으로 안내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인터넷 상담 절차를 보겠습니다. 상담사례를 검색하고 유사질문을 선택합니다. 질문을 하고 답변을 확인한 후 이메일 인증으로 만족도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국세청 홈택스 전화번호 및 인터넷 상담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