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점프해커스 고객센터

norymaster 2020. 8. 25. 20:51

해커스 교육그룹은 지난 1999년도에 창립된 어학교육그룹입니다. 창립 이후 여러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서적을 출간했으며 학원사업에도 진출했는데요, 2009년 10월에는 중학생 및 고등학생 대상의 온라인 커뮤니티인 점프해커스를 런칭했습니다.



오늘은 이 커뮤니티 사이트에 접속하여 고객센터 이용하는 방법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서비스 이용과 관련해서는 직접 접속해서 확인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해커스어학원은 대학내일 선정 2018에서 20대 탑 브랜드 어워즈 종합 외국어학원 부분 1위를 달성했다고 합니다.



메인화면 상단 우측에 보시면 [고객센터] 메뉴가 있습니다. 하위항목들을 보시면 학원안내, 상담문의, 커뮤니티, 고득점 비법노트, 해커스 장학생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필요에 따라서 원하는 항목을 선택 후 열람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전화상담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학원이용 및 전화상담 가능시간은 세개의 캠퍼스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각각은 강남역, 종로, 대구 동성로 캠퍼스입니다. 운영요일, 데스크 등록업무, 전화 상담업무, 온라인 등록 및 상담, 유선상담으로 구분되어 있으니 위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메인화면에서도 스크롤을 아래쪽으로 쭉 내려보시면 점프해커스 고객센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캠퍼스마다 운영시간이 다를 수 있으니 꼭 체크하시구요 기타 불편사항신고라든지 FAQ, 찾아가는 길, 프로그램 설치, 바라는점과 같은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