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SRock이라는 회사는 메인보드를 제조하는 업체인데요, 회사 창립 시기때부터 다양한 실험을 하였고 여러가지 제품들이 나왔습니다. 여러분들 중에서도 이 회사의 제품을 이용중인 분들이 있을텐데요, 오늘은 에즈락 메인보드 드라이버 다운받는 방법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메인보드는 마더보드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먼저 에즈락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활용하시면 쉽게 바로가기 주소를 통할 수 있어요.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고객지원] 메뉴를 클릭하시면, 검색할 제품의 이름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모델명을 어디에서 확인하는지 잘 모르신다면 물음표 버튼을 눌러서 도움말을 참고합니다.



크게 네가지 방법으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제공된 마더보드 박스를 확인하거나 설명서를 확인하여 표지에 표시되어 있는 모델명을 확인합니다. 또한 마더보드 PCB에 인쇄되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시스템 포스팅 과정에서 F2키를 눌러 바이오스 설정으로 들어가면 메인 페이지의 바이오스 버전에서 모델명을 확인할 수 있어요.



저는 예시에 나와있는 모델명 중의 하나인 z270을 입력하여 검색해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여러가지 결과들이 나왔는데요 모델명에 게이밍이라는 단어가 많이 들어가있네요. 아무거나 하나 선택하여 에즈락 메인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외에도 설명서, CPU, Memory, Storage 항목을 눌러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페이지를 보시면 여러분들의 운영체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설명 부분에 각각의 항목에 대한 드라이버 소개가 리스트 형식으로 올라와 있어요. 운영체제, 크기, 업데이트 날짜 등을 확인하고 다운받아 설치하시면 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