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르노코리아자동차는 대한민국을 주 사업 기반으로 하는 르노그룹의 외국계 자동차 회사입니다. 2020년 8월 삼성과 브랜드명 사용계약이 종료된 후 2년의 유예기간을 거쳐 2022년 8월 이전인 2022년 3월 16일부로 르노코리아자동차라는 이름으로 사명을 변경했으며, 엠블럼도 2D 형태로 변경했습니다.
엠블럼인 태풍의눈은 르노그룹이 소유하고 있는데요, 이번시간에는 르노 엔젤센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들에 대하여 알아보고자 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메인화면 상단 좌측에 있는 [전체메뉴]를 선택하시고 [SERVICE]영역에 있는 [엔젤센터] 항목을 눌러줍니다.
고객편의를 위해서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메일 상담 문의하기 접수경로는 MY르노코리아, 고객지원이며 홈페이지 및 앱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엔젤센터톡은 자동응답의 경우 24시간 이용가능하고, 실시간 상담채팅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이용가능합니다. 점심시간은 12시~13시까지이며, 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상담유형으로는 일반, 구매, 정비, 긴급출동, 기타가 있습니다.
이메일상담은 문의를 남겨주시면 이메일로 연락드리며, 홈페이지 및 앱 회원가입을 필요로 합니다. 수신자부담 상담전화는 평일, 토요일, 공휴일 09시~18시까지이고 일요일과 명절당일은 휴무입니다. 긴급출동 서비스는 24시간 전화상담이 가능하며, 상담유형은 좀전에 말씀드렸던 유형들과 동일합니다.
이지 커텍트 콜센터는 평일, 토요일, 공휴일 오전 09시~18시까지 상담이 가능하고 일요일과 명절당일은 휴무입니다. 상담유형은 이지 커넥트 장착 차량에 대한 일반문의, 이지 커넥트 서비스 가입, 개통과 변경처리 및 안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