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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마케터 전문 취업사이트인 코리아티엠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교육대상별 과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Korea TM 사이트는 포털이나 검색엔진 등을 활용하여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는데요,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TM교육정보] 메뉴를 선택하여 교육대상별 분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은 초급과 중고급과정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자세한 안내는 아래 그림과 같습니다.

 

상담원은 텔레마케팅의 실무자이며, 고객관리와 유치에 관련되는 일련의 고객상담 업무를 수행하는 역할을 합니다. 초급과정에서는 텔레서비스의 컨셉정립, CS향상 등 전문상담원을 양성합니다. 전화라는 매체의 특성상 얼굴을 대면하지 않고 업무를 수행하는 최일선 접점이라는 특징때문에 고객에 대한 대응력에 따라서 기입이미지가 좌우되는데요, 중고급과정에서는 효율적인 전화접점 대응방안을 도출하고 차별화 전략으로 CS향상 및 전문중고급 상담원을 양성하는 과정입니다.

 

수퍼바이저는 콜센터 운영시 프로젝트 컨트롤과 관리업무를 수행하며, 특히 상담원 모니터링과 교육 및 프로젝트 리포터 작성과 보고 등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수퍼바이저 과정에서는 수퍼바이저의 역할과 직무를 명확히 하고 리더십 및 전문지식을 습득함으로써 현업에서 실질적인 지도와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내강사과정은 자사의 서비스 교육을 전담할 사내 서비스 강사와 신규 서비스 지도요원을 대상으로 총체적인 CS컨셉정리와 현장 서비스 지도기법, 리더십 등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교육과정입니다.

 

QA는 통화품질관리를 말하고, 실무를 담당하고 있는 사람을 QAA라고 일컫습니다. 텔레마케터의 상담내용을 모니터링하여 CSR 평가와 코칭, 경향분석, 콜성향분석 등의 업무를 통하여 콜센터 내의 상담품질을 향상시키는 전문 컨설턴트입니다. 본과정은 QA전문지식과 QAA직무요건에 맞는 구체적 스킬 등의 교육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리자과정은 콜센터 관리자의 리더십 유형진단과 갈등관리 및 상담실에서 일어날 수 있는 상황별 코칭방법, 상담원 유형별 코칭방법, Heavy Claim 처리방법 등 콜센터 관리자로서의 자질향상과 세부 업무능력향상을 위한 교육과정입니다. 기타 특별과정은 비정기적 및 1일코스 등 스팟으로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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