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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생명보험은 삼성그룹 계열의 생명보험업체입니다. 1957년 동방생명보험으로 설립했고, 1989년 현재의 상호로 변경했으며, 주요사업은 생명보험과 대출서비스 등입니다. 삼성이라고 하면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다 알만한 우리나라 1등 기업인데요, 최근에 글로벌 기업랭킹으로도 상위권인 1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삼성생명을 이용하시는 고객분들도 많을거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삼성보험 고객센터 및 ARS 서비스에 대한 안내를 드리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위의 그림과 같은 메인화면을 볼 수 있고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여 [ARS 서비스 안내] 항목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통합고객센터 전화번호 먼저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해외에서도 이용이 가능한 번호안내도 되어있습니다. ARS메뉴를 보시면 1번이 보험계약대출, 2번이 분할 및 만기보험금/배당금/휴면보험금,




3번이 보험료 납입사항 조회/카드 및 OTP분실신고/증명서발급, 4번이 사고보험금 청구안내, 5번이 고객플라자 위치안내, 6번이 가상계좌 발급 및 문의, 0번이 상담사 연결입니다.

 

전용 상담센터를 통하여 업무별 전용 상담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출상담, 퇴직연금상담, 다이렉트보험상담, 사고보험금상담, 장애인전용 번호고 구분되어 있으니 필요한 업무에 맞는 번호로 연락하여 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는 상담시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연결 가능한 시간은 평일 09시~18시까지이고, 주말과 공휴일은 제외입니다. ARS는 08시~23시30분까지이고 365일 운영됩니다. 다만 보험료 납입사항 조회는 24시간 가능합니다. 통화요금은 일반전화의 경우 3분당 39원이 부과되며, 이는 시내요금입니다. 휴대폰이나 인터넷전화 이용시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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