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전에 르노삼성차 중에서 QM6 시승을 해본적이 있는데요, 확실히 제가 타고있는 승용차보다 덩치도 크고 가격도 비싸서 그런지 만족스러운 시승을 했었습니다. 각 자동차 브랜드마다 시승신청을 하여 직접 타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기아자동차 드라이빙센터 또는 기아차 시승센터 신청하는 방법에 대하여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기아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야 합니다. 저는 Daum 검색을 해보았는데요, 사이트주소 아래쪽에 있는 설명부분에서 [시승예약서비스] 바로가기를 클릭하여 곧바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는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체험센터] 메뉴를 선택하고 [시승 예약] 항목을 눌러주셔도 됩니다.

 

회원신청은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이용이 가능하며, 비회원 예약은 본인인증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가까운 시승센터를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하여 고객 한사람당 2주 동안 1회의 예약만 제공됩니다.




시승예약 고객 본인 이외 타인의 시승은 불가하며, 시승을 위해서 반드시 운전면허증을 제시해주시고 시승서비스 이용동의서를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운전면허증이 없거나 시승서비스 이용동의서를 작성하지 않으면 시승이 제한됩니다.

 

서비스 이용동의 후 시승모델과 시승센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승방법의 경우 동승, 셀프, 찾아가는 시승이 있는데요 맨 마지막 항목은 현재 코로나19로 인하여 일시적으로 서비스가 중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맨 마지막으로 시승 일정을 선택하여 완료하시면 되겠습니다.

 

차량을 선택하고 시승센터를 선택하면 어느 센터에서 예약을 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면 서울강남 드라이빙센터가 있는데요 상세차종, 옵션사항, 외장색상, 내장색상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그럼 여러분들도 직접 신청하여 차량을 미리 운행해보시구요, 구매에 있어서 많은 참고가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