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zero pay는 서울시에서 시행하는 결제서비스로, 소상공인의 가맹점수수료 부담을 줄이기 위하여 지자체나 금융회사 및 민간 간편결제 사업자가 협력하여 도입한 공동 QR코드 방식의 모바일 간편결제서비스를 말합니다. 민관이 협력하여 간편결제와 계좌이체 수수료를 낮추고 큐알코드를 사용하여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오늘은 제로페이 가맹점 신청 방법을 준비해보았는데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가맹점신청, 가맹점관리, 제로페이 소개와 혜택, 고객센터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는 기존에 사용하던 간편결제 앱을 그대로 사용하면서 소득공제 혜택과 각종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맹점은 제로페이 결제를 이용하여 가맹점 수수료 부담을 낮출 수 있어요.

 

소상공인의 결제 수수료 부담을 줄이기 위하여 민관이 합작해 만든 모바일 간편결제서비스인데요, 소비자가 매장 QR코드를 인식하여 결제하면 소비자의 계좌에서 가맹점의 계좌로 이체가 되는 방식입니다. 소비자와 판매자 계좌간 직접결제라고 보시면 됩니다.

 

1인기업의 경우도 사업자등록증이 있다면 제로페이 가맹점입니다. 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준비하면 되고, 법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와 위임장을 준비하면 됩니다.

 

개인 또는 법인사업자 중에서 선택하고 사업자번호 10자리를 입력하여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가맹점신청을 하시면 신청 후 가맹점 연결절차가 없어서 더욱 편리합니다. 이미 회원가입을 하신 분들은 로그인 후 가맹점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신청이 어려운 경우에는 연락처를 남겨서 연락을 받거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