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hotoScape는 그래픽 편집 프로그램 중 하나로, 기본 컨셉은 사용자가 디지털 카메라나 휴대전화로 찍은 사진을 쉽고 재미있게 편집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와 맥 시스템에서 구동할 수 있으며, 리눅스에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오늘은 포토이스케이프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디카와 폰카 사진을 쉽게 향상, 보정, 편집하는 재미있는 사진편집 프로그램입니다. 기능 리스트를 보시면 사진뷰어, 사진편집, 일괄편집, 페이지, 이어붙이기, GIF애니메이션, 인쇄, 사진분할, 화면캡쳐, 색상검출, 이름변환, RAW변환, 종이, 얼굴검색, 사진북마크가 있어요.

 

다운로드 서버는 두군데가 있습니다. 각각은 CNet과 Softonic인데요, 원하는 사이트에 접속하여 받아주시면 되겠습니다. 버전 업데이트에 따른 추가 기능 확인이나 버그, 의견제안은 블로그에 접속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는 집, 회사, 학교, 학원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되고있다고 하네요. 이전버전을 삭제하지 않고 새버전을 설치해도 무방합니다.

 

저는 현재 3.7버전을 설치하고 있는데요, exe파일을 실행하여 인스톨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를 설치하면 서비스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약관 내용을 보시려면 해당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해보세요.

 

[옵션] 버튼을 눌러서 환경설정을 바꿀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그룹생성, 바탕화면에 단축아이콘 생성, 빠른실행 단축아이콘 생성 여부를 결정할 수 있으며 [찾아보기...] 버튼을 눌러서 설치할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