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신나는 디지털 놀이터 팝코넷에 대하여 회사소개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팝코디앤티의 컨텐츠 사업으로 디지털 카메라, MP3P, 핸드폰, 네비게이션 등 소형 전자기기의 리뷰와 커뮤니티 등을 제공하는 디지털 포털사이트입니다. 온라인 속에서 소형 디지털 기기의 최신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커뮤니티 활동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네이버나 다음 등을 활용하여 검색하시면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를 통할 수 있습니다. popco는 Popular와 Community를 합친 말인데요,




최신 트랜드를 즐기고 느끼며 예측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보는 즐거움이 있고, 배우는 즐거움이 있다고 하는데요 새로운 시대의 얼리어답터가 되기를 바라고 있네요.

 

컴퍼니 정보를 보시면 회사명, 사업자등록번호, 회사주소, 전화번호, 서비스명, 서비스내용, 대표자, 사이트 오픈일이 있습니다. 그 아래쪽에는 지도도 나와있기때문에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지하철을 이용하실 분들은 성신여대입구역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비즈니스 파트너십 페이지에서는, 제휴를 원하는 기업이나 단체 또는 개인을 대상으로 리뷰와 배너광고 등의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제휴메일에는 문의사항의 종류, 회사명, URL, 담당자, 연락처, 이메일 정보가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리포트 센터 페이지도 보겠습니다. 팝코디앤티의 콘텐츠 사업팀으로 디지털 카메라, 모바일 폰, 얼리어답터 관련기기의 리뷰와 동호회, 가격비교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사이트이며 개인정보 도용이나 스팸메일 및 불건전 게시물 등의 피해를 당했다면 신고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와 신고메일 예시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