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크린토피아 수선 안내

norymaster 2017. 1. 16. 16:13

여러분들의 동네에 크린토피아를 보신 분들이 꽤 많이 있을 것 같은데요 저도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원룸촌이나 빌라단지와 같은 곳에서 더 빈번하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혼자사는 사람들을 겨냥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어쨌든 세탁에서부터 크리닝, 수선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이번시간에는 크린토피아 수선과 관련하여 몇 몇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먼저 크린토피아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인터넷 포털의 검색창을 이용하여 쉽게 접속할 수 있는데요 해당 링크를 타고 페이지를 열어보니 점주 및 수선사를 구한다는 팝업창이 뜨네요. 멀티숍, 세탁편의점, 수선사에 대하여 구인을 하고있으니 혹시라도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팝업창을 닫고 기존 화면에서의 메뉴를 보시면 여러가지 항목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크린서비스] 메뉴에서 [명품백 수선] 버튼을 눌러서 크린토피아 수선 정보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외에도 세탁과 관련해서는 일반의류, 와이셔츠, 교복, 아웃도어, 가죽, 모피, 침구류, 신발, 가방, 인형, 특수크리닝, 로얄크리닝, 당일세탁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같이 보시면 되겠네요.


 

명품백 수선 버튼을 누르면 페이지가 새롭게 바뀌면서 크린토피아 수선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고가의 가방과 핸드백의 수선일 필요할 때 믿고 맡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고가인 만큼 오래 쓰고싶은 명품백이나 핸드백을 전문가가 꼼꼼히 수선해준다고 합니다.

 

 

주의사항 및 수선기간, 요금에 대해서도 확인해보세요. 기간의 경우 보통 2주에서 3주정도 걸리며 자재라든지 난이도에 따라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요금은 적게는 1만원에서부터 많게는 10만원이 넘어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정확한 요금에 대해서는 매장에 직접 제품을 보여주고 문의해야 한다고 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