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래는 에브리온tv를 주제로 포스팅을 하려고 했는데, 서비스를 종료했다고 해서 사이트도 열리지가 않더군요. 그래서 주제를 바꿔보았습니다. 착한티비 또는 착한TV 어플을 소개드리려고 하는데요, 애플의 앱스토어에서 찾아보니까 없었습니다. 추후에 업로드가 될지는 모르겠는데 어쨌든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접속하여 찾아보았습니다.



Google Play 페이지에 접속해서 검색창에다가 위의 그림처럼 키워드를 잡고 검색합니다. 그러면 곧바로 관련 어플리케이션이



나오는데요, 보라색 풍경위에 리본모양이 그려져있는 아이콘을 하고있습니다. 그리고 가운데에는 HD라는 글자가 적혀있네요.



실시간 무료 TV, 지상파, 종편, 케이블 방송을 시청할 수 있으며 동영상 플레이어 및 편집기 카테고리에 속해있습니다. 위시리스트에 추가하거나 [설치] 버튼을 눌러서 설치할 수 있는데, 로그인 후 진행이 가능합니다.



착한티비는 회원가입이 필요없는 실시간 무료 티비 앱이며, 이제는 거실에서 눈치보지 말고 내방에서 편하게 원하는 채널을 마음껏 무료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지상파, 케이블, 종편, 실시간 방송을 바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방송채널은 업데이트마다 추가될 예정입니다. 사용중 불편한 사항은 개발자 메일로 문의하여 수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으로는 구글 스토어 정책에 따른 앱 수정이 있었고, 이전 버전에서 페이지가 늦게 뜨는 문제를 해결하고 UI 최적화를 했다고 합니다. 추가정보에는 착한TV 업데이트 날짜, 크기, 설치 수, 버전, 컨텐츠 등급, 권한, 개발자 등에 대한 정보가 나와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