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침 제가 지금 가지고있는 신한 체크카드가 하나 있어서 그걸 예시로 설명드리기가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신한 체크카드 분실신고하는 방법을 준비해보았는데요,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신청할수도 있지만,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후자의 방법으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신한카드 사이트를 찾아서 접속합니다. 다음 또는 네이버 등을 활용하여 검색하시면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를 통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누른다음 [카드상담] 영역에 있는 [카드분실/해제] 항목을 확인합니다. 카드 분실신고를 하거나 신고해제, 타사카드 일괄분실신고, 신고내역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저도 분실신고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먼저 해야할 것은 로그인을 하는 것입니다. 만약 기존에 아이디를 가지고 있다면



해당 아이디를 입력하여 로그인 해주시거나 새롭게 아이디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는 [다른 방식으로 로그인] 항목을 선택하여 인증서라든지 휴대폰 등을 활용하여 접속하실 수 있어요.



저는 휴대폰을 활용해서 접속해보았습니다. 그랬더니 현재 제가 소유하고 있는 신한 체크카드가 하나 떴습니다. 재발급 신청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데요, 신청 또는 신청 안 함 중 선택하시면 됩니다. 확실하게 분실한 것이 맞다면 어차피 해당 카드를 다시 사용해야 하기때문에 재발급 신청을 하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혹시나 선불카드도 만들었던 내역이 있었는지 확인해보았는데요, 분실신고가 가능한 선불카드는 없다고 나오네요. 전화연결을 통한 신고는 고객센터 상담실을 통해서 가능하며 해당 전화번호는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여러분들도 이와같은 방법으로 신한 체크카드 분실신고를 해보시구요, 앞으로는 카드를 분실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