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플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팁을 하나 드리려고 하는데요, 저역시도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기때문에 포함될 수 있겠네요. 애플 일련번호 또는 애플 시리얼넘버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텐데, 어떤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지에 따라서 방법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 부분에 대하여 자세한 설명이 나온 도움말이 있어서 여러분들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애플 홈페이지 주소는 포털이나 검색엔진 등을 활용하여 검색하시면 되기때문에 링크는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메인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통합검색창에다가 [일련 번호] 정도로 키워드를 잡아서 검색해줍니다.



그러면 위의 그림과 같이 해당 키워드가 들어간 검색결과들이 쭉 나옵니다. [지원] 영역의 가장 상단에 있는 [Apple 제품의 일련 번호 찾기] 항목을 눌러서 들어갑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홈팟, 맥 또는 기타 Apple 제품의 일련 번호를 찾는 방법에 대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위치를 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는 제품 표면에 적혀있는지를 확인합니다. Mac의 경우 Apple 메뉴에서 [이 Mac에 관하여]를 선택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 아이팟, 애플워치의 경우 설정, 일반, 정보로 들어가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Finder 또는 iTunes는 제품이 컴퓨터와 동기화되는 경우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지금 제품을 소유하고있지 않거나 전원이 켜지지 않을 경우에는 제품의 원래 포장 상자가 있다면 바코드를 확인하여 애플 시리얼넘버 조회 및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제품의 영수증이나 송장에서도 애플 일련번호를 찾을 수 있어요. 각 제품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여, 보다 자세한 도움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