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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라든지 금융거래 등과 관련해서는 보안이 철저할수록 더 안심할 수 있을텐데요, 물론 그에 따르는 불편함도 감수해야겠지만 조심해서 나쁠것은 없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현대카드 일반결제 비밀번호 또는 안심클릭 서비스에 대한 이야기를 드리려고 합니다. 온라인 결제시 신용카드번호, 비밀번호 등 고객의 주요정보를 입력함으로써 발생할 수 있는 개인정보 유출의 문제점을 차단하고자 만든 전자상거래용 본인인증 서비스입니다.



우서는 현대카드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 링크는 인터넷에서 검색하시면 어렵지않게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눌러서 [이용안내] 영역을 확인합니다. 그리고 [온라인/모바일결제서비스] 항목을 선택해서 들어가주시면 되겠습니다.



일반결제(안심클릭)서비스 탭을 선택하여 안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온라인 가맹점에서 카드번호와 일반결제 서비스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가맹점 신규 가입시 안심클릭 서비스 신규가입을 하고 온라인 가맹점 이용이 가능합니다.



적용회원은 현대카드가 발급한 모든 카드 중 1개 이상을 소지한 회원으로, 해외통화로 결제되는 온라인 가맹점에서는 현대카드 비자, 마스터카드 소지 회원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적용가맹점은 현대카드 온라인 가맹점이고 현대카드와 사전 협의한 특정 가맹점은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관련 용어안내도 보겠습니다. 현대카드 일반결제 비밀번호는 두번째에 나와있는데요, 안심클릭 서비스 가입시 등록하는 비밀번호로써 결제시 개인확인 메시지와 함께 입력하여 카드번호 유출 등 부정거래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와 개인확인 메시지에 대한 용어정리도 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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