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 회사의 창립연도를 보니까 1922년으로 매우 역사가 깊네요. 우리나라 최초의 보험회사이기도 한데요 그당시 사명은 조선화재였다고 합니다. 1950년도에 동양화재로 이름을 바꿨다가 2005년도부터 메리츠화재로 사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메르츠화재 고객센터 및 ARS에 대한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물론 여러분들이 직접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확인해볼수도 있습니다.



해당 보험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위의 그림과 같은 메인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요 맨 하단으로 내려가서 우측을 보시면



고객콜센터라고 있습니다. 보험가입상담센터 전화번호도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ARS안내] 항목을 눌러서 들어가주세요.



사고접수나 보험문의 등의 상담이 필요할때 연락하시면 상담사를 통하여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또는 모바일 고객센터도 운영하고 있으니 해당 서비스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메르츠화재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다음은 ARS 단축번호를 보겠습니다. 자동차 사고접수는 24시간 가능하며 1번을 누릅니다. 자동차고장 긴급출동 역시 24시간 가능하고 2번을 누릅니다. 신규보험가입은 3번, 보험계약대출은 4번, 구비서류 및 접수는 5번, 납입이나 조회 및 해지 등의 문의는 6번, 증명서 발급은 7번, 영업점 및 임직원 안내는 8번, 상담사 연결은 0번을 누릅니다.



마지막으로는 콜센터 안내를 보겠습니다. 총 일곱가지가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반 전화를 이용하시는 경우 통화료는 시내통화요금인 3분당 39원이 부과됩니다. 휴대폰이나 인터넷전화를 이용하시면 통신사에 가입한 요금제로 부과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