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부분의 보험사에서는 실비보험 상품을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 사람들이 많이 가입하는 상품이라서 그런 것 같은데요, KB손해보험에서도 역시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오늘은 해당 보험사에 가입한 분들을 위하여 KB손해보험 실비 청구서류 확인하는 방법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여러분들께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일단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인터넷에서 검색하시면 바로가기를 쉽게 통할 수 있으며,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여 [서식/서류안내] 항목으로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새롭게 뜬 페이지에서는 [보험금청구] 메뉴를 선택합니다. 하위 항목에서는 [일반상해] 항목을 골라주세요. 일반상해라는 것은 피보험자가 국내 또는 국외에서 급격하고도



우연한 외래의 사고로 신체에 상해를 입은 경우를 말합니다. 그 범위가 매우 넓기때문에 일상생활 중 발생된 대부분의 상해사고가 보상의 범위에 포함된다고 하네요.



일단 공통적으로 준비해야 하는 서류부터 보겠습니다. 필수적으로는 당사양식의 보험금청구서가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청구인 신분증 사본이 필요합니다. 가족관계 확인이 필요하거나 대리인 청구시에 추가 서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관련서식 및 발급처에 대한 안내도 있으니 같이 참고해보세요.



다음은 KB손해보험 실비 청구서류 내용을 보겠습니다. 입원인지 통원인지에 따라서 구비서류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입원시에는 진단서, 입퇴원확인서, 진료비계산서, 진료비세부내역서가 필요하고 통원시에는 3만원을 기준으로 초과인지 이하인지에 따라 처방전이 추가로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드결제 영수증은 증빙서류가 아니라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