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스플레이 드라이버 언인스톨러의 약자로 DDU라는 이름의 프로그램인데요, 이번시간에는 DDU 다운로드 및 실행하는 방법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압축파일 형태로 되어있기때문에 별도로 설치없이 실행할 수 있더군요. 이 유틸리티는 그래픽 드라이버 삭제 프로그램의 역할을 합니다.



먼저 제작사 홈페이지로 접속하도록 하겠습니다. 포털사이트라든지 검색엔진등을 활용하여 접속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에 나와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받아주세요. 버전이 몇 가지 준비되어 있기때문에 여러분들이 원하는 버전으로 받아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현재시간을 기준으로 가장 최신의 버전을 선택해보았습니다. [Click here for DOWNLOAD & SUPPORT] 단추를 눌러서 새로운 페이지를 열어주세요.



마우스 스크롤을 맨 아래쪽으로 내리시면 [Official Download Here] 항목이 있습니다. 그걸 눌러서 압축파일을 받아주시면 되겠습니다.



DDU라고 적혀있는 아이콘을 눌러서 압축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Extract to : 다음에 나와있는 경로가 바로 압축을 해제할 위치인데요 [...] 단추를 눌러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위치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완료했으면 [Extract] 버튼을 눌러서 압축을 풀어주세요.



DDU 다운로드 및 압축해제를 완료했으니 이제는 프로그램 실행을 해보겠습니다. 실행하면 위의 그림과 같은 창이 뜹니다. [Select device type] 버튼을 눌러서 디바이스 선택을 해주시고, 좌측에 있는 세가지 명령버튼을 눌러서 작업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