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온라인 게임을 하시는 분들은 팁을 얻기위하여 인벤에 접속해서 여러가지 정보들을 확인할겁니다. 저도 한창 리그오브레전드라는 게임에 빠져있을때 롤 인벤으로 들어가서 스킬 찍는 방법이라든지 아이템 조합 방법, 공략법 등을 참고했었는데 많은 도움이 되더군요. 오늘은 롤이 아니라 검은사막 인벤 홈페이지에 접속해보았습니다. 검은사막을 즐겨 하시는 분들이 참고하면 많은 도움이 될겁니다.



따로 바로가기 링크를 드리지 않아도 인터넷에서 검색하면 쉽게 주소를 통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하여 간단하게 소개드리면 칼페온과 발렌시아 왕국을 배경으로,



검은 돌을 악용하여 부패한 현 체제를 강화하려는 의도에 맞서 게임 플레이어들이 독립 전쟁을 벌이는 내용입니다. 펄어비스에서 개발하고 다음게임이 서비스하는 오픈월드 기반의 대규모 롤플레잉입니다.



검은사막 인벤에서 이용할 수 있는 메뉴들은 페이지의 상단 그리고 좌측 카테고리에 있습니다. 처음 접속하시는 분들이라면 [가이드] 먼저 확인할 것을 권장합니다.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가이드, 경제활동, 노드와 무역, 지식과 공헌도 등에 대한 안내를 볼 수 있어요.



다음으로는 직업과 스킬로 넘어가보겠습니다. 워리어, 레인저, 소서러, 자이언트, 매화, 위자드, 닌자, 격투가 등 게임에서 등장하는 직업들이 나열되어 있는데요 여러분들이 현재 키우고있는 캐릭터의 직업을 선택하시면 공략이라든지 여러가지 도움말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을 누르면 아이템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는데 주무기, 각성무기, 보조무기, 방어구, 장신구, 마력의 수정, 탈것 장비와 같은 것들이 나옵니다. 이외에도 다른 여러가지 정보나 팁을 얻을 수 있으니까 검은사막 게임을 좀 더 원활히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인벤을 잘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