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비스를 종료하는 프로그램들 중에서 잘했다고 생각하는 것들도 있지만 아쉬운 것들도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다음의 팟인코더를 자주 사용했었는데요 작년부터 축소 개편되는 바람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을 받는것이 어려워졌습니다. 대표적인 다음 동영상 편집기 소프트웨어였는데 아쉬운 마음이 크더군요. 우선 공지사항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Daum tv 팟 서비스 안내문이 있습니다. 2017년 2월 18일 이후로 축소 개편되었지만 동영상 서비스와 시청은 카카오티비에서 계속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팟인코더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다른 사이트를 통해야 합니다.



다양한 유틸리티 또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사이트 중에서 저는 케이벤치라는 곳을 알고있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통하여 주소에 접속할 수 있어요.



메인화면 상단 오른쪽에 있는 [다운로드] 메뉴를 눌러주시고 키워드 입력 부분에 [팟인코더] 라고 검색합니다. 여러가지 버전의 프로그램들이 소개되어 있는데요 여러분들이 원하는 버전을 골라서 들어가주세요. 그리고 파일이름과 OS, 제작사, 라이센스, 등록일 등의 정보를 확인하고 [다운로드] 단추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인스톨 아이콘을 실행하면 설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설치를 하기전에 가능하면 현재 실행해두었던 프로그램들을 종료해줍니다. 이 작업은 재부팅 없이도 시스템 파일을 수정할 수 있게 해줍니다.[다음] 버튼을 눌러서 약관동의, 아이콘 및 위치지정 등의 설정을 해주시면 인스톨을 모두 마칠 수 있습니다.



팟인코더 다운로드 및 설치를 완료하면 다음 동영상 편집기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크게 두가지의 기능을 제공하는데요 하나는 인코딩이고 다른 하나는 동영상 편집입니다. 본인이 원하는 작업에 따라서 메뉴를 선택하고 인코딩이나 편집을 해주시면 되겠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