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멀웨어라는 것은 악성 소프트웨어의 줄임말을 의미하는데요 바이러스, 트로이목마, 애드웨어 등을 포함하는 개념이라고 합니다. 최근에는 인터넷이 보펴적으로 보급되면서 특정한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만으로도 감염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멀웨어 제로킷 즉, mkz 다운로드와 설치 후 실행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네이버 카페에 접속하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당 링크는 바로 아래에 올려두었으니 참고하세요.




보조 악성코드 제거 스크립트라고 소개되어 있는데요 [내려받기] 또는 보조서버를 활용하여 다운로드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 스크립트는 바이러스 제로 시즌 2에서만 배포할 수 있다고하니



무단으로 타 사이트에서 배포하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도구는 자동 업데이트가 안되기때문에 필요할때마다 내려받기를 하여 최신 상태를 유지하라고 합니다.



그럼 저도 mkz 다운로드를 진행해보겠습니다. 압축파일 형태로 되어있는데요 파일 위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놓고 우클릭을 하면 해제와 관련된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풀기 작업을 하고 폴더를 열어서 톱니바퀴 그림이 그려져있는 mkz 아이콘을 눌러서 실행합니다. 사용 방법에 대해서는 별도로 메모장으로 정리가 되어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 실행시에 한가지 알아두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야 한다는 것인데요 해당 아이콘 위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고 우클릭을 하시면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항목을 눌러서 열 수 있습니다. 검사를 시작하기 전에 확인해야 할 사항은 위의 그림에서 읽어주세요.



악성 프로세스의 효과적인 제거를 위하여 윈도우즈 탐색기를 종료한다는 메시지도 보실 수 있는데 이 부분은 필수가 아닌 선택이므로 예 또는 아니오 버튼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작동 문의는 문제 해결 메모장 문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