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는일이 너무 뜻대로 풀리지 않을때라든지 자신의 운명이 궁금할때 점을 보곤 합니다. 그리고 연초에 한 해의 운을 알아보기도 하는데요 저는 사실 그런 것들을 잘 믿지 않는 편이긴 하지만 무료로 볼 수 있는 점이 있다면 재미로 가끔씩 보기도 합니다. 오늘은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시라고 네이버 이름풀이 하는 방법을 준비했습니다.



네이버에 접속하셔서 위의 그림과 같이 키워드를 잡고 검색해줍니다.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닌 것 같지만 사이트 영역에 [무료한자이름풀이]라고 링크가 있습니다. 바로가기를 통하여 들어가시면 해당 사이트 메인화면이 나오는데 상단에 있는 [이름풀이] 메뉴로 들어가주세요.



그리고 좌측에 세 개의 항목이 있습니다. 위에서부터 두번째까지인 한글 및 한자 이름풀이에 대해서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고 정통한자에 대해서는 유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저는 돈내고 하는것을 별로 안좋아하기때문에 무료서비스만 이용해보겠습니다. 먼저 한글풀이입니다. 이름을 입력하고 이용약관에 동의 후 [결과보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나름 기대했는데 고작 40점밖에 나오지 않았네요. 음오행은 뭔지 모르겠지만 수, 화, 토가 나왔습니다. 나쁜 이름은 아니긴 하지만 제 운명에 도움을 주지는 못한다고 합니다. 그 아래쪽에는 자세하게 풀이가 나와있으니 확인하면 됩니다.



다음으로는 한자풀이를 해보았습니다. 초년, 청년, 중년, 말년 이렇게 시간의 흐름에 따른 풀이를 해주는데요 이건 그나마 좋은 말들이 적혀있군요. 그럼 여러분들도 이처럼 네이버 이름풀이 사이트에 접속하여 운세가 어떻게 나오는지 확인해보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재미로만 보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운명은 충분히 개척해나갈 수 있으니 말이에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