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버페이 간편결제는 신용카드 또는 은행계좌 정보를 미리 등록해놓고, 네이버페이 비밀번호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종종 네이버로 쇼핑을 하기때문에 카드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카드를 한번만 등록해놓으면 비밀번호만 입력하여 결제할 수 있어서 빠르고 편리합니다.

 

등록이 가능한 신용카드는 신한, 삼성, 현대, 비씨, 국민, 하나, 롯데, NH농협, 씨티, 우리카드이고 카카오뱅크는 체크카드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이 가능한 은행계좌는 NH농협, 국민, 신한, 우리, 기업, SC, 부산, 경남, 수협, 우체국, 미래에셋증권, 대구, 광주, 전북, 제주, 새마을금고, KEB하나, 신협, 케이뱅크입니다.




저는 계좌등록은 안해놓고, 카드등록만 해두었습니다. 만약 카드의 유효기간이 만료되어 갱신발급을 받은 경우에는 카드번호가 바뀌기 때문에 기존의 카드정보를 삭제하고 새로운 정보를 등록해야 합니다.

 

가입방법은 결제할 카드 또는 은행계좌를 선택하고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신용카드 또는 은행 계좌정보 등록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계좌정보 등록은 네이버페이 설정 > 카드정보 또는 설정 > 결제/송금계좌정보에서도 하실 수 있어요.




결제방법은 신용카드 또는 은행계좌 등록 후, 네이버페이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에서는 간편결제 이외에도 N pay 머니 충전결제와 일반결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페이 비밀번호는 본인인증 후 6자리로 설정이 가능하고, 간편결제 해지를 원할 경우에는 네이버페이 설정 > 카드정보 또는 설정 > 결제/송금계좌정보에서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https://whiteapple.tistory.com/1182

 

네이버페이 휴대폰결제(핸드폰결제) 방법/절차

온라인 쇼핑을 하면 최종 단계에서 비용을 지불하는 결제를 해야합니다. 대부분의 쇼핑몰들이 다양한 결제수단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네이버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보통 카드

whiteapple.tistory.com

https://whiteapple.tistory.com/894

 

네이버페이 결제내역 및 포인트충전

Naver Pay는 네이버파이낸셜 은행계좌나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를 미리 등록해두고, 등록한 결제수단을 통하여 결제 및 송금 등을 지원하는 간편결제 서비스입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결제수

whiteapple.tistory.com

https://whiteapple.tistory.com/271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카오도 그렇고 네이버도 그렇고 페이라는 서비스가 생겨나면서 쇼핑 결제라든지 이체 등이 편리해졌습니다. 저도 가끔 이용해보았는데 확실이 기존의 방식보다는 쉽고 빠르더군요. 하지만

whiteapple.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