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oda PDF는 파일을 열고, 보고, 생성하고, 변환하고, 편집하고, 보호하고, 공유하는 데 사용되는 응용 프로그램 제품군입니다. 사용하기 쉬운 PDF 도구를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몇 번의 클릭만으로 문서 편집/병합/변환/압축/서명/보호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소다 PDF는 온라인 버전과 오프라인 데스크탑 버전이 있습니다.

 

웹브라우저 또는 모든 장치에서 온라인으로 PDF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고, 데스크탑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오프라인에서 전문 도구에 엑세스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Soda PDF - 파일을 생성, 변환, 편집 및 서명하는 PDF 소프트웨어)에 접속하여 두가지 버전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모든 플랫폼에서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PC에서는 물론이고 Dropbox, Google Drive, SharePoint, Evernote에 저장하고 휴대폰에서도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배치도구를 사용하여 여러파일을 빠르게 변환할 수 있고, 몇 번의 클릭만으로 스캔한 문서나 이미지를 편집가능한 PDF로 변환하여 다시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비용 효율적인 보안조치를 통하여 정보를 보호할 수 있고, 민감한 정보를 화이트아웃 또는 편집하고, 암호로 파일을 보호하거나 권한을 설정하고, PDF를 다른 파일유형으로 내보내거나, PDF/A 형식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FREE DOWNLOAD] 버튼을 눌러서 인스톨 파일을 다운받아 실행하시면 위의 그림과 같은 대화상자를 열 수 있는데요 [...]버튼을 눌러서 설치위치를 변경할 수 있고 [NEXT] 버튼을 눌러서 인스톨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를 위한 제품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고급보안 및 협업기능을 갖춘 Soda PDF는 채택하기 쉽고 생산성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모든 모바일 장치에서 클라우드의 모든 Soda PDF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고, 직접 전자서명을 위한 계약서를 준비하고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배포옵션과 볼륨 라이선싱 할인혜택 및 전담 지원팀을 통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관련글>

https://whiteapple.tistory.com/839

 

ezPDF Editor 3.0 다운로드

이지 피디에프 에디터는 유니닥스 주식회사에서 개발한 PDF 편집기입니다. 피디에프 변환과 병합, 주석관리 및 문서편집, 새로운 PDF 문서의 생성, 보안, PDF 변환 등과 같은 기능들을 제공하며 개

whiteapple.tistory.com

https://whiteapple.tistory.com/571

 

ilovepdf - 아이러브pdf

피디에프를 즐겨 사용하거나 편집을 자주 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유용한 사이트를 하나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사실 스몰피디에프라는 사이트만 알고있었는데 얼마전에 ilovepdf 또는 아

whiteapple.tistory.com

https://whiteapple.tistory.com/500

 

스몰PDF - 스몰피디에프

PDF문서를 다른 문서 형태로 변환하고자 할 때 저는 스몰피디에프라는 사이트를 활용하곤 합니다. 별도로 플그램을 다운받아 설치하여 이용할 필요없이 웹 상에서 작업이 가능하기때문에 편리

whiteapple.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