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주는 경상북도의 시이며, 자전거와 곶감의 도시로 유명합니다. 전국 시군구 중 여섯번째로 면적이 넓지만, 인구수는 9만대에 불과할 정도로 인구밀도는 상당히 낮은 편입니다.
문경은 경상북도의 시이며, 수도권과 가장 가까운 경상도 지역입니다. 이천시 율면의 맨 끝에서 문경의 가은읍 또는 문경읍의 극초입까지의 직선거리는 48km이고, 이동시 거리는 75km라고 하네요.
오늘은 상주 문경 생활타임즈 종이신문 보는 방법을 준비해보았는데요, 해당 홈페이지(상주문경생활타임즈 (smtimes.co.kr))에 접속하시면 메인화면 좌측 영역에서 곧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인구직, 부동산, 자동차, 생활정보, 지역소식 메뉴를 열람할 수 있으며 종이신문의 경우에도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열람이 가능합니다. 또한, 날짜와 요일별로 특보소식도 전하고 있기에 같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저도 종이신문을 열람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짜를 기준으로 가장 최근에 발행된 신문은 2월 6일자인데요, 아마도 일주일에 1회 꼴로 발행하는 것 같습니다.
보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화면 상단 또는 하단에 있는 재생모양 또는 빨리감기 모양의 버튼을 눌러서 페이지를 넘기거나, 맨앞 또는 맨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확대를 원하시면 원하는 페이지 화면에서 마우슨 왼쪽 버튼을 눌러서 확대된 페이지를 열 수 있어요.
이번시간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텐데요, 상주 문경 생활타임즈 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054-556-4100번을 이용해주시고, 문의가능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관련글>
https://whiteapple.tistory.com/1175
https://whiteapple.tistory.com/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