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익스플로러 말고 크롬 브라우저 이용하고 계신 분들 많이 있으시죠? 그만큼 장점이 많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가장 큰 장점중에 하나가 바로 속도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확실히 속도 하나는 익스플로러보다 빠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좋은 점들만 있는것은 아닙니다. 갑자기 브라우저가 멈춘다든지 동영상의 끊김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든지 하는 문제점인데요 오늘은 크롬 동영상 끊김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두가지 준비해보았습니다.

 

 

먼저 첫번째의 크롬 동영상 끊김 문제해결 방법입니다. 크롬 브라우저 자체에서 설정 옵션을 변경하는 것인데요 크롬을 실행해주시고 창의 우측 상단에 있는 [맞춤설정 및 제어]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설정으로 들어가셔서



화면 하단쯤에 있는 [고급 설정 표시] 항목을 선택한다음 [시스템] 항목에서 [가능한 경우 하드웨어 가속 사용] 부분에 체크를 해제해주세요. 무리한 하드웨어 사용을 줄임으로써 영상 재생 문제애 대해서도 개선될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해볼 수 있는 크롬 동영상 끊김 해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에는 브라우저로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제어판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보기 기준을 큰 또는 작은 아이콘으로 바꿔주시고 [네트워크 및 공유 센터] 항목으로 들어가주세요.

 

 

그리고 좌측에 있는 [어댑터 설정 변경] 메뉴를 눌러주시고 [로컬 영역 연결] 부분 위에 마우스를 올린다음 오른쪽 단추를 누릅니다. [속성] 으로 들어가주세요.

 

 

로컬 영역 속성 창이 떴습니다. [이 연결에 다음 항목 사용] 탭에서 인터넷 프로토콜 버전4 라고 되어있는 항목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속성]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음 DNS 서버 주소 사용] 부분에 체크한다음 기본 및 보조 DNS 서버 설정을 각각 위의 그림과 같이 [8.8.8.8] 및 [8.8.4.4] 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해당 DNS 주소는 구글의 것으로써 크롬을 더 원활한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